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궁금한 사항을 검색해 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택배사에 반품 접수했는데 기사님이 방문을 하지않아요.
작성자 얼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5-25 16:34: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98

얼썸으로 사전 접수하신 후 CJ대한통운(1588-1255)로 직접 전화 접수 또는 인터넷 접수후 보내주시면 됩니다.

접수후 해당 기사님께서 2-3일안으로 연락을 드리고 방문하오니 기다려주시고 2-3일안으로 방문하지 않을 경우 CJ대한통운으로 재접수 부탁드립니다.

반품수거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도 CJ대한통운으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직접 접수가 지연되거나 택배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문제로 반품이 지연된 경우 지연일자에 대해서는 얼썸이 책임지지 않으며 반품 불가의 사유가 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CJ대한통운(1588-1255)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